유리상자 노래모음, 좋은노래추천 [사랑해도 될까요 , 신부에게]

남자가수

이시간에는 좋은같은 음색을 지닌 유리상자 노래모음인데 좋은곡들만 올려봤습니다. 그룹이름이과 음악들이 가장 잘 어울리는 남성듀오로 매번 잔잔한 발라드를 통해 많은 인기를 누려 왔는데 밑에서 함께 들어보세요. 

 유리상자 노래모음 추천곡들을 잘 들어보셨나요? 이 그룹은 1997년 첫 데뷔를 하면서 고요한 목소리로 대박 히트를 누릴수 있었으며 오랜 세월동안 여러 히트 곡을 내세워 인기 절정을 누릴 가수들이죠.


유리상자의 대표 인기곡을 뽑는 다면 신부에게 인형의 꿈 사랑해도 될까요. 널사랑하겠어 상심 참 많은 곡들을 히트 치면서 텔레비젼에 많이 출연 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인형의 꿈은 젊은 가수들로 부터 여러차례 리메이크 되었답니다.



다른 발라드하고는 전혀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다 생각 될만큼 박승화 이세준 두명의 주인공은 마치 여성과 같은 부르더운 음성을 지니고 있어 감상하는 내내 음악이 너무 감미롭고 마음에 더욱 와닿는 것을 느낄수 있었죠.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좋은 음악으로는 당연히 사랑해도 될까요는 추천해 주고 싶어요. 고백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불러 주면 당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전달 해 줄것 같군요. 이상으로 추천 유리상자 노래의 포스팅을 모두 마칠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