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 되는 노래 ★ 전곡듣기

힘나는노래

오늘같이 우울하면서도 힘들때에 큰 위로가 되는 노래 전곡듣기를 준비를 해봤어요. 노래의 선율이 느껴지는 리듬을 따라 흩트러진 생각들을 정리하고, 차분하게 이끌어 주는 아름다운 생명력과도 같다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노래가 있기에 기쁨과 슬픔을 배우게 되는 시간들이 자신을 이겨내는 노하우가 생기게 된답니다. 선곡 되어진 뮤직을 감상하면서 깊은 시름을 덜어 보시기 바랄께요.

편안함이 느껴지는 음악의 선율을 들으며, 가슴속 깊은 마음의 상처를 위로 받아 보세요. 상처를 치유 받을 수 있는 은은함이 느껴지는 하루를 보내게 된다면, 힐링 그 자체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되실 테니까요.

어렵고 마음이 어지러울때에 도움이 되는 위로가 되는 노래 전곡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위에 수록곽들을 함께 만나보면서 여러분들 힘을내보세요. 속 좁은 생각으로 일상을 보내고 계신가요? 그럼 속이 좁다는 것은 무엇을 뜻 하는 것일 까요?

혼자 살아가는 세상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을 넓게 남을 배려한다고 생각 해 보세요.

남보다 좀더 고생한다는 생각은 잊어 버리고, "내가 배려 해 줄께" 라고 속으로 말해 보세요. 그럼 조금은 나아 진답니다. 위로가 되는 노래모음을 즐겨 들어봤는데 큰 위안을 받고 도움이 되었으면 바라겠습니다.

'힘나는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 ★ 베스트모음  (0) 2018.10.28
힘들때위로에좋은음악  (0) 2018.10.03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 ★ BEST  (0) 2018.08.01
위로가 되는 노래  (0) 2018.07.21
힘들때 듣는 노래  (0) 2018.07.17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