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면서 힐링뮤직

클럽음악,댄스곡

이시간에는 운동하면서 힐링뮤직으로 신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운동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의 기분에 맞춰 신나는 뮤직의 리듬을 만나 보세요. 클럽의 클러버 뮤직도 좋을 것 같고, 은은하면서도 리듬감이 있는 댄스뮤직도 매우 인기가 많이 있답니다.

하지만 오늘 선곡한 곡들은 과거에 인기를 많이 끌었던 노래들로 구성을 해 보았어요. 경험상 따라부르지 못하는 리듬이나 너무 빠른 클럽뮤직은 오히려 소음으로 들리곤 한답니다.

쉽게 따라 불렀던 지난 인기 가요들을 듣게 되면, 자연스럽게 흥얼거리면서 운동의 템포를 맞춰 갈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가슴이 와 닿는 노래로 즐겁게 운동을 시작해 보세요. 신나는 운동이 되실 테니까요.

운동하면서 힐링뮤직모음들을 청취했는데 많은 분들이 요즘 들어 자신의 몸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지요. 그리하여 오늘 마련한 곡들은 바로 운동을 하면서 듣기 좋은 힘나는 곡들을 올려 보았답니다.

시크릿의 러브 4인조 걸그룹으로 지금까지 우리나라 남성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많은 분들이 요즘 들어 자신의 몸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지요.

그리하여 오늘 마련한 곡들은 바로 운동하면서 힐링뮤직들을 올려 보았답니다.저 역시 주말이면 공원에 나가 자전거를 타고 있답니다. 그럴 때마다 지금과 같은 음악을 즐겨 듣고 있어요. 특히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데 혼자서 운동을 즐길 때 가장 듣기 좋아요.

이런 음악들과 함께 라다 아무리 힘든 운동도 더욱 힘들지 않고 편안하게 할 수 있을 것 같군요.신나는 댄스곡부터부터 시작하여 우리들이 평소 헬스장에 가면 들려오는 활기 넘치는 곡들이 흘러나오고 있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