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발라드 좋은노래 추천

발라드노래

참 좋은 여자발라드 좋은노래추천곡을 만나보세요. 발라드의 선율이 마음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잊고 있었던 감성들을 다시 일깨워 준답니다. 

같이 있을 땐 몰랐지만, 혼자가 되어서야 알게 되었네요. 무엇을 잘 못했는지, 이유가 무엇인지 물어 보고 싶지만, 괜한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답니다. 정말 좋은 여자발라드 좋은노래 추천곡으로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내보세요.

아픔만을 남겨두고 떠나간 시간들이 아쉬움을 남기지만, 같은 경험을 하고 싶지 않기에 모두 잊기로 했어요. 마음을 놓이고,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발라드의 선율이 마음속의 아픔을 다독여 준답니다. 행복의 미소를 만나는 시간이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곧 오게 되리라는 희망의 메세지를 남겨 놓게 되네요.

여자발라드 좋은노래추천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까만 밤하늘에 별똥별이 지나가는 것을 보면, 소원을 빌어 보세요. 저도 "좋은 베필을 만나게 해 주세요." 하고 소원을 빌어 보았답니다.

마음의 행복감을 주는 사랑을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 보세요. 인연의 소중함이 바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조금 늦을 뿐이라는 것을 알게 해 주는 좋은 뮤직의 선율로 리듬감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고민 따윈 잠시 접어두고, 상상의 나래를 통해 맑은 공기로 상쾌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랄께요. 즐겁게 지금 여자발라드 좋은노래추천 감상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