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노래모음 바로듣기 [Poison]

여자가수

배우이면서 가수인 엄정화는 처음 1993년 바람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간다는 영화에 처음 출연하여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지요.

엄정화 노래모음 바로듣기에서 첫곡으로 Poison 비록 오래된 음악이지만 최고의 매력이 담겨 있는 곡으로 소개 되었죠., 자 그럼 이시간 부로 즐운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볼까요.

엄정화 노래모음 바로듣기의 수록 곡들을 보면 몰라, 다가라 ,페스트벌, 오랜 시간이 흘러간 지금에 다시 들어 보다도 전혀 조금도 촌스러움을 느낄수 없을 만큼 감상하기 좋아요.

1993년 정규 앨범을 통해 타이틀곡 (눈동자)는 감성깊은 발라드로 손 꽃힐 정도로 성공을 이루게 되었는데  2집에는 하늘만 허락한 사랑 배반의 장미 역시 기대 이상의 인기를 누리게 되면서 가수로서 인지도를 높여 갔지요.

 

평소 세계 명품가수 마돈나를 존경 하는만큼 2000년 후반 부터는 독특한 의자들을 가지고 무대에 올라 재미있고 화려한 댄스를 선보여 주기도 하였는데 노래 또한 항상 우승 후보에 오를 만큼 모든 곡들이 대히트를 쳤다 할수 있어요.

몇 년전 토토가에서 지누션과 함께 등장하여 자신의 절정기 시절 부르던 초대 와 포이즌을 부르면서 수많은 시청자와 방청객들이 크게 환호 하게 하였죠. 그때의 기분을 조금더 느낄수 있도록 엄정화 노래모음 바로듣기를 재미나게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