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기에게 좋은 태교음악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엄마와 아기에게 좋은 태교음악을 엄마 배속에서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기와 함께 해보세요.행복하고 아름다운 리듬의 멜로디를 통해 아이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계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부부가 함께 좋은 생각으로 이끌어 주는 태교 음악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흐르는 부드러운 선율이 기쁨과 즐거움을 아이에게 전달시켜 주는 뮤직의 멜로디가 편안함을 이끌어 주는 고운 선율이 되어 준답니다. 밖에서 일하는 아빠도, 엄마의 마음을 모두 즐겁게 해 주는 아이의 미소를 통해 기쁜 하루를 만나 보세요.

엄마와 아기에게 좋은 태교음악 듣기들을 청취했는데 아기 자장가로 너무 좋은 태교 음악입니다. 특히 EQ를 발달해 주는 좋은 곡들이 모여 있답니다.이렇게 감성지수를 더욱 더 높여 줄 수 있는 잔잔한 피아노 태교음악들이 가득 합니다.

오늘 들려드릴 음악은 바로 아기들을 위한 음악들로 듣기만 하여도 마음이 놓이면서 지능 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는 곡들이 가득 놓여 있어요.듣고만 있어도 상당히 기분이 너무 좋아 지는 그런 음악들로 넘처나고 있답니다. 그런 열심히 들어 보세요.

아가들이 너무 좋아 할 만한 그런 음악들이 이렇게 많이 놓여 있으니 참고하고 아가와 함께 좋은 시간을 가져 주세요.

감성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다가오면, 고스란히 아이에게 전달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엄마의 뱃속에 태동을 아빠도 함께 느끼며,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기쁨을 느껴 보세요.

매우 조용한 엄마와 아기에게 좋은 태교음악들이 있는 만큼 여러분들은 분명 아가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입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