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슬픈노래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아주 슬픈노래를 청취하시고 아픈 마음을 위안을 얻어주세요. 가슴이 이끄는 사랑의 슬픔을 알고 계시나요? 이룰 수 없는 슬픈 사연의 가사가 마음을 더욱 참담하게 만드네요. 기다려도 오지 않는 약속을 하고, 언젠가 오려나 기약없는 망부석이 되고 싶지는 않는 답니다.

너무 아픈 이별의 노래를 통해 마음을 강하게 만들어 보세요. 사랑은 언제나 다시 찾아오게 되어 있어요. 가슴이 전하는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보세요.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다시 찾게 되는 그리움의 자리에 홀로 남겨지고 싶지는 않는 답니다. 

아주 슬픈노래들을 청취했는데 우선 백곡이 넘는 곡들이 올라와 있어 여러분들이 많은 시간 동안 편하게 감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댄스곡들보다는 발라드가 더욱 감성이 깊다는 것은 남녀노소 누구나 잘 알고 있지요.

오늘따라 바람이 거세게 불어오고 있네요. 이상하게 찬 바람을 맞고 있다 보면 평소와는 다르게 마음을 우울해지는군요. 

역시 이럴 때는 따뜻한 차 한 잔과 지금과 같은 아주 슬픈노래들을 감상하는 것이 좋겠죠.지금 올라와 있는 노래들은 거의 대부분 감수성을 크게 일깨워 주는 발라드로 차지하고 있네요.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끔은 특정한 일로 인하여 감정이 복받쳐 펑펑 울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집착이 부른 상처를 슬픈 사랑의 노래로 보듬어 주세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아무는 상처의 현실이 느껴질 때는 추억으로 남게 되어 있을 테니까요.

바로 이런 음악들은 여러분들의 마음을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움 주는 노래랍니다. 아주 슬픈노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였는데 다음에도 좋은곡으로 찾아뵐께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픈 이별 노래  (0) 2019.01.10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 전곡듣기  (0) 2018.12.23
슬픈 남자 노래  (0) 2018.12.07
슬픈이별 노래모음 ◆ 340곡  (0) 2018.11.25
한국 슬픈노래 ▶ 슬픔가득  (0) 2018.11.1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