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노래모음 추천곡 [Child in Time(교복을 벗고)]

여자가수

 4인조 대한민국 걸 그룹으로 멤버로는 승아,주비,코타,미성으로 이루고 있으며 무대 위에서 출중한 노래실력을 내뿜고 있지요. 이번 써니힐 노래모음 추천곡에서는 활동중 모든 음악들을 재미나게 감상할수 있어요. 지금부터 편안한 마음으로 한곡하곡 즐겨 듣도록 하세요.

써니힐 노래모음 추천곡중에소도 가장 좋은곡으로는 (Child in Time(교복을 벗고 , 그 해 여름 , 들었다 놨다, 두근두근 , 별 해는 밤)으로 이밖에 여러 명곡들이 수록 되 있습니다.

2007년 싱글 앨범 발표후 최고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꾸준히 오늘날까지 노력해온 그룹이라 할수 있어요. 하지만 매번 멤버들의 잦은 탈퇴와 또 다른 합류를 이루어 지는 것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써니힐 노래모음 추천곡에서는 대중들이 벨소리로도 많이 사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죠. 모든 음악들이 매 순간순간 마다 굳게 잠겨진 마음을 열어 준다고나 할때 암튼 기분 우울한때 감상하는데 있어 감히 최고의 음악이라 할수 있어 마음이 울쩍 할때 듣기에 가장 좋습니다.

최근에 활동곡으로는 Monday Blues 꼭 한번 들어 보세요. 기대 이상으로 느낌이 좋다고나 말할까 암튼 편안하게 감상하고 있으면 기분이 홀가분해 지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