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이에요. 좋은 감성을 북돋아 일으켜 주는 행복한 리듬을 통해 기억속의 추억을 만나보세요. 아련한 기억속의 노래들은 슬픈 리듬의 서정적인 감성이 많이 베어 있는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뮤직들도 조용히 듣고 있으면 눈물이 왈콱 쏟아질 것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멜로디의 리듬을 들으며, 차분한 감정속에 스며드는 추억들을 서정성이 강한 리듬으로 보듬어 주는 그리움을 향한 마음을 느껴 보세요.

가슴속의 낭만을 그려내듯이 감성의 물결이 쓰나미 처럼 밀려 온답니다. 감성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불빛을 내며, 달리는 차창너머로 그려지는 아련함들이 느껴지지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슬픔을 이겨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정리된 곡들을 자그마치 백곡이 넘을 정도로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감동의 시작을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항상 제일 듣기 좋은 음악들만을 이렇게 주닙하여 여러분들에게 들려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하여 좋은 곡들만 준비할게요.

누구나 즐거움을 누리면 살고자 하는 것은 모두의 바람이라 할 수 있는데 인생을 살다 보면 뜻하지 않은 일들이 불어 닥쳐와 힘겨움을 느낄 때가 종종 있지요. 

그럴 때 듣기 매우 좋은 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들을 준비하였답니다.즐거운 노래는 아니지만 매우 감동이 깊은 음악을 듣고 있다 보면 상당히 감수성이 높아지고 있지요.

한 곡씩 듣고 있다 보면 깊은 매력에 푹 빠져 버릴 수 있으니 참고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 주세요.

마치 아픔의 상처를 더욱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왔답니다. 지금의 노래라면 충분히 쉽게 자신을 치유할 수 있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