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이별 노래모음 ◆ 340곡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슬픈이별노래모음을 다같이 재생해서 들어볼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별이 상처를 알기에 슬픔을 알게 되었답니다. 감미롭게 들려오는 리듬이 마음속의 이별을 더욱 아프게 하지만, 언젠가는 추억이 될 것이라 생각해 보면 마음 한구석이 애환으로 가득차게 된답니다. 보고픈 사랑의 아름다운 만남을 그리워 하듯, 앞으로의 시간들을 다독여 보세요.

보고싶어도 다시 볼 수 그리움을 술 한잔의 고뇌와 노래 한 곡의 눈물로 잊어 보세요. 실연의 상처를 알고 계신다면, 모두 잊어버리고 싶은 마음을 느끼게 되실 테니까요.

하지만 잊는 다고 해서 잊어지진 않죠. 시간이 흘러 이럴때도 있었구나 하는 추억으로 남게 되는 것이 이별의 상처가 되었기 때문이랍니다.

슬픈이별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남성들에게 있어서 이지의 응급실은 노래방에서 가장 감성 있게 부르기 좋은 것 같아요.

참으로 엄청 오래된 음악으로 녹색지대의준비없는 이별 발라드 곡중 상당히 듣기 좋은 곡이죠.

마음이 슬퍼지고 있을 때 듣고 있으면 이상하게 위로가 되어 주는 감동이 있는 슬픈이별노래들로만 구성을 이루고 있답니다. 힘들어할 때는 혼자 주어하기보다는 음악을 통해 케어하는 시가 늘 가지세요.가슴을 마구 후벼파는 기분이 들고 있는 노래들로 듣고 있으면 눈물이 흐르는 경우도 있답니다.

더욱 감성깊은 시간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분들은 지금 목록에 올라와 있는 곡들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사랑하는 사람과 오늘 이별을 하였다면 해당 노래를 감상하면서 아픈 마음을 달래 보도록 하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 슬픈노래  (0) 2018.12.17
슬픈 남자 노래  (0) 2018.12.07
한국 슬픈노래 ▶ 슬픔가득  (0) 2018.11.12
슬픈 여자 노래  (0) 2018.10.24
슬픈 이별 노래 ★ BEST모음  (0) 2018.10.1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