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노래 모음 ♬ 이별음악

좋은노래모음

지금 올려드리는 슬픈노래 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가슴을 여미는 아픔이 외그리도 슬프게 다가 오는지 모르겠어요. 슬픈 노래를 듣고 있으면, 눈가에 뜨거운 눈물이 감성의 길을 따라 흐르게 된답니다. 선곡 되어진 슬픈 노래 모음을 통해 기억속의 아픔을 어루만져 주세요.

슬픈시간 혼자 있을수록 마음이 더욱 괴로워지고 있지만 지금의 노래등을통해 마음을 추수릴수 있게됩니다.

◆감동이 실려있는 음악으로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를 편안하게 감상해 주세요.

슬픈노래 모음곡들을 지금 들어보신다면 기분이 좋아지실꺼랍니다. 또한 아픔이 반으로 줄어 들 수 있는 위로의 노래로 마음을 차분하게 느껴 보세요. 여러감정이 느껴지는 서글픔의 기억들이 세월의 흐름을 타고 추억으로 남게 되실 테니까요.

곡들을 들으며, 차분한 감정을 이끌어 잔잔한 가슴을 보듬어 주신다면, 희망의 기억도 같이 떠 오르게 될 것 같아요. 너무 상심을 하고 있을 친구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기 보다는 같아 슬퍼하는 마음을 이해해 보세요.

지금의 슬픈노래 모음음악들은 우리 모두에게 가슴이 뭉클해지게 만들어 버리는 노래들로 우리나라 최고의 감성깊은 발라드 곡들로 수록되어 있답니다.참으로 다양한 이별을 담고 있는 노래들로 가득 놓여 있어서 인지 이성 친구와 헤어진 다음 듣기 좋아요.

마음을 달래 줄 수 잇는 곡들로 지금의 노래들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슬픈 음악들은 우리들에게 깊은 감동의 시간을 마련해 주는 만큼 좋은 시간을 지닐 수 있답니다. "슬픈노래 모음"즐겁게 감상하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식음악듣기 BEST모음  (1) 2017.05.03
가슴아픈노래 ♬ 선곡  (0) 2017.05.02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0) 2016.11.02
게임할때 듣기 좋은 노래  (2) 2016.10.22
좋은 옛날 노래  (0) 2016.10.1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