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PARTY]

여자가수

처음에는 9명이 였으나 제시카가 탈퇴를 하게되면서 8인조 걸 그룹으로 SM 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참 많은 인기 곡들을 불러 왔는데 오늘 준비한 소녀시대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감상하면서 즐거움을 한층더 새겨 보세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까지 진출을 하였고 아시아 권도 아닌데 유럽을 진출 했다는 것은 그만큼 실력이 출중 하다 생각 할수 있겠죠. 이렇게 소녀시대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통해 얼마든지 즐거움을 충만 할수 있답니다.

2007년 다시 만나 세계로 대뷔를 하였지만 약간 저조한 모습을 보여 주긴 하였는데 2009년 미니 앨범에서 Gee가 생각 의외로 대박을 터트리게 되면서 부터 소녀시대의 전성기가 시작된 계기라 할수 있어요. 음반 판매량만 10만 장이 넘게 돌파 하였으니까요.

새로운 앨범이 제작 되고 가요무대에서  항상 타이틀곡을 가지고 나올때 마다 1위를 달성 하는 커다란 성과를 보여 주웠고  각 개인 마다 탁월한 끼있는 모습으로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어 개개인 마다 많은 팬을 보유하기도 하였죠.

소녀시대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에서 가장 좋은 곡이라 할수 있는 것은 바로 Gee  매번 들어도 너무 좋아요. 그리고 소원을 말해봐 이것 또한 이들의 매력을 모두 보여 주고 있다는 기분이 들정도로 뮤비를 보시면 푹 빠져 들게 되있어 답답할때 감상하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진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