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음악듣기 ▶ 추천곡

좋은노래모음

마음이 홀가분한 기분으로 이끌어 주는 상큼하고 상쾌한 상쾌한 음악의 리듬을 만나 보세요. 많은 사랑을 받고, 대중들의 인기를 얻은 곡들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쉽게 부르고, 외우기 쉬운 멜로디가 가슴속의 열정을 불러 일으켜 주기 때문인것 같은데 이시간 상쾌한 음악듣기를 밑에서 감상해보세요.

하지만 힘들게 일한 만큼 보상을 받고 싶은 것은 누구나 마찬 가지인것 같답니다. 그런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이상하지만, 음악을 통해 마음속이 편안해 지고 기분까지 상쾌해 진다면, 더이상의 보상은 없을 것 같아요. 저와 함께 MUSIC을 들으며, 행복으로의 여행을 떠나 보자구요.

함께 해보면 기분좋아지는 상쾌한 음악듣기들을 함께 했는데시간의 흐름속에 감성을 자극시켜 주는 좋은 노래의 향기에 빠져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들어도 좋은 음악을 감상하며, 메마른 감성의 대지에 촉촉한 담비를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조금 늦더라도 이해해 주는 다정한 벗의 모습처럼 오래 같이한 노래의 익숙함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답니다.

귓가를 상쾌하고 머리속의 차분하게 정리 해 주는 리듬이 어수선한 주변의 모습들을 말끔하게 정리해 주는 것 같답니다. 새벽이나 아침에 들으면 정말 좋은곡이랍니다. 상쾌한 음악듣기를 들어보시고 후레쉬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