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노래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사랑스러운 노래모을을 들어보시라고 준비해봤습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맞는 표현이 될지는 몰라도, 이제 사랑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소중한 하루 하루가 될 것 같아요. 가슴이 설레는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시켜 주는 사랑스러운 노래를 골라 보았어요.

듣고만 있어도 러블리한 리듬이 가슴속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쵸콜릿을 바른 사탕을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런게 흔히 말하는 사랑의 종소리구나 하는 느낌을 받아 보세요.

사랑스러운 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케이윌의 가슴이 뛴다 제목만큼 들을 수록 심장이 박동수가 더욱 빨라지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너무 좋아 하는 곳으로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소개 합니다.

달달한 사랑스러운 노래들을 감상하면서 설레는 마음을 한번 쯤 가져 보도록 하세요. 누구나 좋은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은 우리들에게 있어 커다란 바램이라 할 수 있지요.

넌내애인이야 내사랑이야 내 운명이야 너무 가사가 초콜릿처럼 달콤함을 느낄 수 있지요.종소리의 울림이 느껴지는 부드럽고 달콤한 사랑의 뮤직을 통해 맘과 가슴이 전달하는 표현을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마움과 자신을 빛나게 해 주는 것이 바로 사랑이라는 종소리를 경험해 보세요.

이런 음악을 듣고 있으면 마치 연예를 하고 싶거나 또는 짝사랑을 하고 있는 분들은 커다란 용기를 낼 수 있답니다.사랑이 듬뿍 담겨 있는 노래들 많은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즐거움만을 전달해 줄 것이라 이렇게 믿고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