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좋은노래모음

촉촉한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를 준비해 보았어요. 사람들은 누구나 하늘에서 비가 내리면 평소 보다도 감수성이 예미해 지기 마련인데  이렇게 좋은 음악을 들으며 창밖에 흘러 내리는 비를 감상해 보세요.

감수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주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을 보여 주기도 하지요. 그럴 때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를 편안히 들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총 50여편의 재생목록들을 위에 올려놨는데 하나같이 전부 명곡들로 이루어져있네요. 정말 듣기좋은데 뮤직비디오가 나오고 있어 보는 재미도 있어요. 단순히 음악만 듣는 것이 아니라 영상까지 함께 감상할 수가 있어 눈요기도 하고 전혀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장르로 준비되어 있지만 그중에서도 발라드가 참 많습니다. 비와 관련된 노래들이라면 기쁨보다는 대부분 슬픈 추억을 담고 있는 가사들로 구성되어 있지요.

주룩주룩 하늘에서 비가 내릴 때 모든 사람들의 감성을 깨워줄 수 있는 음악들이 이렇게나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이제는 필요한 음악들을 귀찮게 찾아다닐 필요가 없이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를 들어주세요. 저도 항상듣고 있지만 이것들을 듣고나면 과거의 많은 일들이 회상이 되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옛추억이나 지난날을 회상해보는것도 좋을듯 싶군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