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듣기 좋은 노래 ★ 싱그러운노래

좋은노래모음

추운겨울이 지난후에 이 계절  싱그러운 봄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최고의 음악이 언제나 마음속에 리듬으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여러분의 기분을 더욱 상큼하고, 화려하게 이끌어 주는 활기 넘치는 봄에 듣기 좋은 노래의 리듬으로 봄을 만끽해 보세요.

색색의 아름다움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즐거움을 MUSIC의 싱그러움으로 가득 채워 보시기 바랍니다.선곡 되어진 행복한 봄의 기운을 가득 안겨다 주는 싱그럽고 활기 넘치는 뮤직을 통해 가슴벅찬 설램을 이끌어 보세요.

기억이 전하는 청춘의 봄날을 다시 만나며,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노래의 리듬으로 이끌어 보시기 바랍니다.

봄에 듣기 좋은 노래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보고싶은 생각을 차분하게 가라 앉혀주는 좋은 노래로 마음속의 여유를 느껴 보세요. 조급해 한다고 해서 금새 만나게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계실 테니까요.

하지만 약속의 시간들이 빨리 오기를 기다리는 설렘은 마치 학창시절의 소풍을 기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좋은 노래의 리듬으로 오늘을 행복하게 만들고, 약속의 시간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상상으로 시간을 보내게 된답니다. 저와 같이 들어 보시겠어요? 바로 이시간 봄에 듣기 좋은 노래를 들어보면서 이계절을 느껴보는것도 좋을거같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