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노래모음 듣기 [오늘 같은 눈물이,별처럼]

OST

김수연과 전지연이 환상적인 콤비를 이룬 감성 드라마로 30% 가까운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였는데 이시간에 별에서 온 그대 ost 노래모음 듣기로 그 드라마속에서 감동을 다시한번 느껴보세요.


별에서 온 그대 ost 노래모음 듣기는 위에서 잘듣어 보셨는지요? 너의 모든 순간 원례는 서태지 노래로 알려져 있는데 이렇게 성시경이 부르고 있으니 더욱 감성이 깊어지는 것 같아요.



현실과 과거를 오가며 회상하는 것이 색다른 느낌을 전해 주었고 초능력을 가지고 여러 가지 중요한 시기마다 세상을 정지 시키고 자신만 움직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들이 재미있게 묘사되었던 것 같아요.

 


일상생활에 찌든 피로는 쉽게 풀어 줄 수 있는 좋은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허각 외에 여러 가수들이 좋은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으니 감상하고 있으면 몸과 마음이 금세 안정을 찾고 편안해지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그럼 개인적으로 추언해 주고 싶은 노래들은 바로 태자비 별에서 온 그대, 윤하 별에서 온 그대, l Love YOU 이3곡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 저도 가끔 듣곤하는데 정말 둘의 사랑이 생각나기도 하고 드라마속에서의 코믹했던 장면들이 속속 떠오르더라구요~ 맨끝 엔딩이 조금아쉬운점은 있지만 정말 재밌게 봤던기억이나네요.ㅋㅋ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