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복음성가듣기

찬양,찬송,CCM

하나님의 크신사랑을 알수있는 무료복음성가듣기를 함께 들어볼께요.하루 하루가 무료하고 지루하다고 느낀다면 마음이 편안해서 그럴 수 도 있답니다. 힘이 남아 돌지만 쓸 곳이 없는 것 처럼 나태해지고, 나약해 지게 되죠. 그럴때 복음성가를 통한 찬양의 소리를 더해 보세요. 인생의 즐거움과 행복감을 찾아 느낄 수 가 있게 된답니다.  오늘 무료복음성가듣기를 들으시고 주님에 사라을 절실히 느껴보세요.

희망이 절실한 사람들도 마음이 편안해 질 수 있는 것은 믿음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현실의 좌절감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에게 들려드리는 복음성가를 나누어 보세요. 목소리를 내어 함께 부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복음을 전하는 실천이 되어 진답니다.

저와 함께 예수님의 사랑을 느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 받아 보신다면, 답답한 현실이 다르게 보이는 긍정적인 생각이 들게 된답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모두 알 수 없지만 사랑은 모두 같다는 것을 알고 계실 꺼에요.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조용히 뮤직의 리듬에 찬양의 기도를 드려 보세요.

작은 목소리가 모여 큰 소리로 화음을 만들어 내고, 은은한 멜로디를 통해 가슴벅찬 감미로운 감성을 느끼게 되신답니다. 예수님께 영광돌리는 무료복음성가듣기 였습니다.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음성가 추천  (0) 2018.12.09
복음성가듣기  (0) 2018.11.30
ccm 무료듣기  (0) 2018.10.21
7080추억의팝송명곡  (0) 2018.10.20
ccm 복음성가 연속듣기  (0) 2018.10.1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