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

좋은노래모음

매일 같이 반복되는 하루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스트레스가 안 쌓일 수가 없겠지요. 많은 일들을 경험하면서 생활을 해야 하는 만큼 어딘가 좋지 못한 기분을 전환 시켜야 하는데 바로 조용한 노래 감상이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레서 이렇게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들을 준비해 놓았답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은 인간이 살아가면서 이렇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그냥 듣고만 있어도 피로가 풀릴 정도로 먹는 보약만큼이나 큰 영향을 주고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기분 전환용으로 감상하고 있답니다.

클래식도 준비되어 있는데  너무 마음에 와닫고 있어요., 엘가의 사랑의 인사 아주 유명한 곳으로 예전에는 우리나라 꼬마 아이들 7공주가 리메이크하여 불렀던 기억이 나게 하는군요.

가만히 듣고 있으며 두 눈이 무거ㅇ워 지고 있어 왠지 모르게 잘 이 솔솔 올 때도 있답니다. 역시 현재 재생되는 음악들은 잠을 청할 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도 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만약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사람들은 지금보다 나은 생활을 하지 못 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분노 조절을 할 수가 없어 매우 삭막한 생활이 연속이었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잘때 듣기 좋은 노래  (1) 2016.07.16
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  (0) 2016.07.12
밤에듣기좋은노래  (0) 2016.06.10
공부할때 듣기 좋은 클래식  (2) 2016.06.02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0) 2016.05.2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