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힘나는 노래 ◆ 힘들때 들으면 좋아요.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들으면 힘나는 노래모음을 올려봤는데, 흥겨운 리듬속에 어깨춤을 추었던 기억이 있으실 것 같아요. 리듬을 통해 몸의 활력을 북돋아 보는 활기찬 들으면 힘나는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듣게 되면 에너지를 충전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노래로 준비해 보았어요.

응원가의 힘찬 음악처럼 마음속을 응원하는 원동력이 될 것 같아요. 학창시절 체육대회의 꽃인 열띤 응원전이 생각이 나네요. 여러분들도 함께 충전하는 기분으로 가슴속의 열기에 힘을 북돋아 보세요.들으면 힘나는 노래 너무 가슴이 아파져 울고 싶을 때는 지금의 음악을 통해서 펑펑 눈물을 쏟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하루쯤은 누군가에게 위로받고 싶을 때가 가끔 있지요. 그럴 때 지금의 음악을 통해 자신을 스스로 위로해 보세요.

오늘의 들으면 힘나는 노래들은 바로 힘겨워 하는 여러분들을 위하여 함께 응원해 주고 또 한편으로는 위로를 가득해줄 수 있는 좋은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편안하게 감상하면서 힐링을 가득 받아 보세요.황규영의 나는 문제 없어 역시 어렵고 힘든 일이 닥쳐 올때는 해당 음악에서 들려 오는 가사처럼 자신감을 가져야 겠죠.

혼자 슬퍼하고 괴로워하고 있을 때 누군가 살며시 다가와 어깨를 두들기면서 용기를 심어 주는 친구가 있나요.자신감이 생기게 된다면, 의기소침하던 성격도 활발해 지는 멋진 모습으로 바뀌게 된답니다. 

마법같은 멜로디를 통해 온 몸의 기운을 최고로 만들어 보세요. 뮤직의 파워가 보이는 신가함을 느껴 볼수있으세요.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정도로 인생을 살아가게 되면서 셀 수 없이 힘겨워지는 순간들을 예고 없이 찾아오고 있지요. 들으면 힘나는 노래모음을 함께 한다면 힘들때 큰 위로가 되실꺼랍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