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힘나는 노래 ★ BEST가요

힘나는노래

힘든일이 있으신가요? 그러시다면 이시간 올려드리는 들으면 힘나는 노래 BEST곡들과 함께 들어보면 힘이 불끈불끈 쏟아날꺼랍니다. 뮤직이 이끌어 주는 마음의 감성을 통해 숨가쁘게 살아가는 현실의 무게감을 덜어 보세요. 안락한 쇼파에 앉아 음악을 들으며, 감상하는 모습을 영화나 텔레비젼을 통해 보게 된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하단에 곡들을 감상하면서 힘을 내어보세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그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상상속의 모습을 만들어 보세요. 금새 꿈나라로 달려가는 일이 많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삶이 피곤에 지쳐 있기 때문이죠. 그래도 할 일이 없는 것 보다는 있는 것이 행복하답니다. 

지금 들으면 힘나는 노래 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무엇 때문에 화가 나셨나요? 누군가를 꼭 이겨야만 하나요? 마음속의 화를 조심스레 기분전환을 통해 없애 버리시기 바랄게요.

저도 화가 나고 우울한 날에는 잔잔한 뮤직으로 마음을 돌리곤 한답니다.수록되어진 정말 좋은곡들을 만나보고 들어봄으로써 마음을 위로하고, 다독여 주는 행복감을 노래를 통해 느껴 보시기 바랄께요.

따라 해 보세요. 노래도 불러 보세요. 응어리진 마음속의 가시를 입을 통해 뱃어 버리시기 바랄게요. 듣고 있으면 활기가 솟아 날 거에요. 들으면 힘나는 노래 BEST의최고의 곡들 이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