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아는 팝송 ★ 유명

팝송노래

한국인들이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들으면 아는 팝송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어디선가 내가 아는 노래가 흘러 나오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죠. 그래서, 선곡한 마음속의 리듬을 찾게 해 주는 팝송을 준비해 보았답니다.리듬을 들어 보면 쉽게 알게 되는 많은 사랑을 받고, 불리워 졌던 골드 팝송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어느덧 세월이 이렇게 흘러 버렸다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 학창시절 마이웨이를 부르며, 내 갈길은 어디일까를 고민하고 생각하던 때가 있었죠.영원한 마음의 길을 노래를 불러 보면서, 라디오의 디제이의 음성을 통해 들었던 기억이 난답니다. 여러분의 my way를 감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함께 들어 보시면서, 지난 추억을 떠 올려 보세요.

함께 들으면 아는 팝송듣기 이렇게 한번 들으면 쉽게 알아듣는 곡들이 흘러나오게 되면 이유에 불문하고 상당히 반가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지요.들으면 아는 팝송목록에는 여러 가수들의 명곡들이 올라와 있답니다. 한 곡씩 감상하며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셔요.

오늘 소개드릴 음악을 팝송으로 아마도 우리나라 사람들도 쉽게 알 수있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 곡들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마치 고전 음악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최신곡들보다는 옛날 젊은 시절 들어 보았던 곡들이 들려오고 있답니다.제가 어릴 적에 한참 인기를 지녀왔던 람바다 상당히 가사가 중독성이 높으면서도 약간 야한 춤이 더욱 큰 매력적이었죠.

이런 음악을 감상하면서 좋았던 추억을 떠오를 수도 있어서 인지 많은 분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네요.인생을 살아가면서 이런 들으면 아는 팝송곡들을 매일 자주 접한다면 삶이 아무리 힘겹더라도 조금은 위안이 되어 줄 것 같아요.

'팝송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팝송듣기 ♪ 명곡  (0) 2017.10.04
듣기좋은 팝송 ★ Best곡  (0) 2017.08.17
명곡 추억의신나는팝송모음 ♬  (0) 2017.07.06
신나는 팝송 추천  (0) 2017.06.25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0) 2017.06.2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