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 305곡 포함

좋은노래모음

오늘은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들을 올려드렸는데 조용히 까만 밤을 지새우는 힘겨운 날이 오게 되면, 우울한 기분이 감돌게 되죠. 가만히 듣고만 있어도 눈물이 나는 음악을 듣고 있으면, 더 작아지는 마음이 무겁게만 느껴지게 된답니다. 생각의 전환을 통해 가슴속의 회한을 보듬어 주시고 하단쪽에 올려진 곡들을 들으면서 눈물을 닦아보세요.

누가 뭐라고 해도, 자신감이 있다면, 슬픔은 슬픔대로 추억으로 남게 된답니다. 아련하고 정다웠던 순간들을 뒤로 한다는 것이 가슴아프지만, 현실을 인정하게 되는 긍정의 리듬으로 마음을 다독여 보세요. 

선곡되어진 노래를 들으며, 눈물을 흘리고 나면, 곧 나아지게 될 테니까요.다함께 위에 수록된 눈감고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모음 감상을 즐겁게 해보세요.

힘든 과정을 최선을 다해 노력을 했지만 결과가 순탄하지 못 하다면, 크게 낙담을 하게 된답니다. 귓가로 흐르는 부드러운 노래도 슬픈 노래로 들려오고, 위로가 되지 않는 현실에 더욱 실망을 하게 되죠. 

조용히 눈을 감고 서글픈 마음을 음악을 통해 마음을 안정 시켜 보세요. 바닥까지 내려 앉은 마음을 차분히 흐르는 리듬에 따라 편안하게 자신의 모습을 상상을 통하여 힘을 보태어 주세요.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