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 피아노곡 ● 잔잔한음악

피아노,클래식

리듬의 선율이 뇌리를 스치고, 가슴으로 음의 멜로디를 접하게 되는 소름끼치도록 좋은 듣기좋은 피아노곡을 통해 진정한 뮤직의 세계로 향해 보세요. 마음속의 건반을 두드리듯 가슴을 울리게 해 주는 멋지고 시원한 곡들을 선곡해 보았답니다.대중들에게 익히 들려졌던 클래식의 깊이를 조금더 가깝게 이끌어 준답니다. 뮤직의 테라피를 경험하듯 마음을 놓일 수 있는 편안함을 건반의 울림을 통해 느껴 보세요. 곡들을 감상해 보시면서, 기분을 힐링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직접 신경을 써서 올려드렸던 듣기좋은 피아노곡듣기곡 동영상을 보고 있다보면 내심 이정도는 아니여도 절반 정도의 실력만 갖추어도 만족할 것 같아요.이렇게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여 주는데 완전 신의 손이라 생각되는군요.

마음이 차가워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때는 역시 훈훈하게 달구어 줄 수 있는 듣기좋은 피아노곡음악을 듣는 것이 제일 좋겠지요. 바로 지금 올라와 있는 피아노 연주곡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차갑게 식혀 있는 마음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게 됩니다.마음이 평소 움츠러들었다고 생각이 들고 있을 때에는 활짝 펼쳐 낼 수 있도록 지금의 피아노 연주곡을 감상해 보세요.

마치 달달한 커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에 와 있는 것 과 같은 기분을 전해 받을 수 있는 음악도 흘러 나오는 군요.기분전환을 통한 마음의 힐링을 통해 기억속의 잔잔한 추억을 보듬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동의 시간으로 만나는 피아노의 선율을 통해 가슴이 뿌듯해지는 경험을 느껴 보세요.

 

위에 듣기좋은 피아노곡모음곡들은 분명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가 들어도 좋아할 수 밖에는 없을 만큼 잔잔하게 울려 펴지는 것이 엄청 매력 깊답니다.

'피아노,클래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노 연주곡 모음 ▷ 베스트  (0) 2018.05.19
모짜르트 태교음악  (0) 2018.04.01
잔잔한 클래식 연속듣기  (0) 2017.10.17
잔잔한클래식모음  (0) 2017.10.05
이루마 태교음악듣기  (0) 2017.09.26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