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임 노래듣기 [그녀를찾아주세요 , 사랑은]

남자가수

이시간에는 더네임 노래듣기을 준비해봤어요. 2002년 대뷔를 하면서 많은 노래들을 불러 왔는데 그중에서도 그녀를찾아주세요도 좋지만 2집 앨범에 수록된어 있는 사랑은 이곡 정말 좋아요. 보통 흔한 사랑의 내용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듣고 있으면 감미로운 목소리와 초콜릿 처럼 달콤한 가사에 마음이 살살 녹아 나는데 함께 더네임 노래듣기를 청취해볼까요?~~

남성들 보다는 여성들이 감상하면 더욱 좋을것만 같아요. 그리고 예전 복면가왕에 출연 하였는데 예상 이외로 나오자 마자 탈락을 해버려 너무 많이 아쉬움이 남았었죠. 아마도 저뿐 아니라 더네임을 잘 알고 있는 펜들은 더욱 아따 까웠겠죠.

오늘은 이렇게 몇곡의 감성 있는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이제 눈내리는 겨울도 접어 들었고 꽃 피는 계절이 다가온 만큼 마음을 열수 있는 음악들을 감상 하면서 더욱 따스한 봄기운을 느껴 보세요.

현재는 프로듀서로 생활을 하고 있으며 정상급 연예인들과 멋진 활약을 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과거 무대에서운 활동을 너무 그리워 다시 가수가 되고 싶다는 고백도 하였답니다. 

옛 추억을 되새길수 있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시라고 이렇게 십년이 훌쩍 넘은 노래를 준비해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요즘 최신 가요 보다는 2000대 음악들이 더욱 감동 깊고 듣기 좋은것 같아요.더네임 노래듣기였는데 즐거운 시간가지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