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게 슬픈노래 모음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눈물나게 슬픈노래들을 들어보시라고 포스팅을 해보네요.인생의 좌절을 맛을 본 사람들은 우울해 한다거나 큰 실망감을 안고 있답니다.

슬픔을 주체 할 수 없는 기분이 화로 번지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곤 하는데요,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는 노래를 들어 보세요.

위에 곡들은 정말 비오는날 옛생각도나고 여러가지 생각에잠기는 음악들을수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네요.서글픈 생각만 한다고 해서 달라 지는 일은 없지만, 후회의 시간을 갖어 본다면 조금은 풀어지는 경우가 있죠. 슬픔을 알기에 노래의 선율로 울어 보세요. 마음을 실 컷 울고 나면, 분노가 사라질 수 있어요.

우울하고 심한 상실감에 작아지는 마음을 빨리 일으켜 보시기 바랄께요. 다시 일어서는 순간 마음속의 아픔은 모두 잊을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키워 보세요. 곡들을 감상하면서, 마음을 추스려 보세요.

눈물나게 슬픈노래 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장혜진과 함께 듀엣으로 부르는 술이야 멜로디도 좋지만 가사가 더욱좋은 것 같아요.한두 곡 정도만 들어보셔도 매우 마음이 훈훈해지는 그런 좋은 노래가 많아요.

마음이 한결 차부 하게 새 주는 곡들이 많아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올라와 있는 곡들이 아주 많이 있으니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더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안겨다 주는 음악들이 백곡이 넘는답니다.펑펑 울고 싶은 마음이 샛길 때에도 역시 이런 장르의 음악이 효율적일 것 같아요.

슬픈 멜로디와 가사가 하나로 조율을 이루는 음악들로 여러분의 감성의 시간으로 초대하고 있답니다."슬픈노래 모음을 들어보시고 눈물을 닦아보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아픈노래추천  (0) 2019.05.16
엄청 슬픈 노래듣기 ★ 150곡  (0) 2019.04.28
가사가 슬픈 노래  (0) 2019.04.23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 300곡  (0) 2019.04.17
이별 슬픈노래 모음 ◆ 95곡  (0) 2019.04.09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