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키즈 공룡송 티라노사우루스 와 삼둥이 민국이 공룡노래모음

공부송

이시간에는 정말 재밌게 들을수 있는 깨비키즈 공룡송 티라노사우루스 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유명한 삼둥이 민국이 공룡노래모음을 준비해봤어요. 

어린이 여러분들 즐겁게 듣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바로 위에걸 플레이 해서 들어볼수가 있는데 준비된곡은 총 열아홉노래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에껀 초식곤룡송리랍니다.

마지막으로 음악과는 크게 상관없지만 이비에스에서했던 인기방영프로그램 보니하니 구조대,먹보공룡 티노 게임기에서 탈출도 함게 봐보세요. 정말 대박 재밌답니다.

 카테고리

 동화동요애니

 플레이곡

 19개곡

특히 막강한 전투력을 지니고 있어 어떤 공룡도 상대가 되지 않는 티아 노하우로 스 강력한 이빨과 튼튼한 채구로 인해 감히 다른 동물들에 비해 엄청난 위력을 지니고 있지요.

노래를 듣고 있으면 각 공룡마다 크고 작은 특징들을 알 수가 있을 것 같아요. 
플레이 되는 동영상의 내용도 매우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 주고 있어서 인재 이해 도를 더욱 높여 주고 있는 것 같네요.

깨비 공룡송으로 요즘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가지고 있는데 여러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쉽게 찾아낼 수가 있어요. 종류들마다 특정한 특성에 대한 이야기를 이렇게 노래로 들려주고 있답니다.

파키케팔로사우루스 박치기 선수로 다른 녀석들에 비해 단단한 두개골을 지니고 있어 적이 나타나면 힘차게 앞으로 달려나가 그대로 단단한 머리로 들이 받으면서 상대를 제압해 나가고 있어요. 물론 자신 보다 강력한 공룡도 두려워하지 않고 힘차게 싸우는 박치기왕이라 할 수 있지요. 그럼어떻게 즐겁게 시청해봤나요? 여러분들 이걸 듣기도 하면서 공부도 하고 정말 유용한 노래인듯하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