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노래 추천 [여전히 아늑해외 좋은곡들]

남자가수

이시간에는 규현 노래 추천곡을 올려봤습니다.아이돌 남성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어린 시절 부터 댄드에서 각종 가요제 시상을 받을 정도로 두각을 드러낸 가수 입니다. 2006년 대학에 입학하면서 팀에 함류 하여 13번째 멤버로 할동을 하였죠.

오랜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룹으로 수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 하고 있었고 다른 그룹과는 완전히 큰 차이를 두고 있을 만큼 2000년대에는 이들 멤버들이 가장 큰 인기를 찾이 했지요.  지금 아래에서 규현 노래 추천곡들을 감상해보겠습니다.

여전히 아늑해 (Still)

슈가맨에 출현하여 너무 감정 깊은 노래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을 다시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재조명 할수 있다는 것이 참신하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우리 기억 속에 점점 잊혀져 가는 실력있는 가수들이 다시 무대위에 설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한때 핸드폰 컬러링으로 설정해 놓을 정도로 규현의 노래들을 좋은 곡이 많아요. 특히 인성이 좋네 않좋네 하는 분들이 많았을 만큼 인기가 있으니 안티팬도 생각 의외로 많았다 생각할수 있겠죠.

광화문에서 ,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 이 두곡을 꼭 여러분들께 추천해 주고 싶어요. 해당 노래는 규현의 진정의 실력 있는 가수라는 것을 되세길수 있는 최고의 음악이라 할수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