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할때 듣는음악모음 ♥ 열공!!

공부송

이시간에는 공부할때 듣는음악의 즐거운 멜로디 리들을 통해 머리로 공부하는 습관을 키워 보세요. 물론 집중을 하기에 조용한 공간이 최고이신 분들도 있지만, 어수선한 분위기가 더 잘 된다고 하는 분들도 계신 답니다. 그래서 준비해 보았어요. 공부 할 때 듣는 음악을 통해 기억이 전하는 집중의 시간들을 만나 보세요.

노력이 있는 한 언젠가는 이뤄 진다는 사실도 깨닫게 되실 테니까요. 시험을 잘 보기 위한 공부는 벼락치기도 중요하죠.

유익한 공부할때 듣는음악모음 감상하기들을 청취했는데 바로 지금 목록에 올라와 있는 피아노 연주곡들이 여러분의 하고자 하는 공부를 잘하도록 도움을 준답니다.각 목록마다 1시간 이상 많은 재생을 하고 있어 충분히 공부에 열공할 수 있어요.

열공을 하고 있을 때나 또는 일을 하고 있을 때는 언제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지요. 특히 지겨운 암기과목이나 공식을 이해해 나갈 때가 매우 어렵다 할 수 있는데 그런 때 집중력을 조금 더 높여 주는 음악들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전도 한때 공부를 할 때마다 쓸데 없는 생각들이 밀려와 방해를 많이 했답니다.잡생각이 나서 자꾸 여러분들이 열공이 힘들어진다고요 그럼 지금의 연주곡을 빨릴 들어 주세요.활력이 넘치는 자신감이 있을 때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마음속의 편안함을 이끌어 주는 멜로디로 기억속의 집중을 최고로 이끌어 보세요. 잡다한 생각은 리듬으로 날려 버리는 습관을 배워 보세요.

하지만 이런 잔잔하고 감동이 있는 피아노 연주곡을 통해서 모두 떨쳐 버릴 수 있었답니다. 지금까지 즐거운 "공부할때 듣는음악" 이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