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 좋은 노래 170곡

공부송

오늘은 공부하기 좋은 노래  200곡 들을 올려드렸는데 저와 함께 음악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보세요. 들리는 뮤직의 선율이 고요하고 정적이 흐르는 생각의 호수에 작은 파문을 일으켜 주게 될 테니까요. 공부를 하고 싶다는 욕망이 샘 솟는 MUSIC의 마법으로 새로운 마음가짐을 만들어 주세요.

편안한 기분으로 이끌어 주는 음악을 통해 머리를 식혀 보세요. 맑아지는 정신이 가슴속의 나쁜기운을 모두 없애 준답니다. 

행복한 마음이 있다면,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뀌듯이, 답답한 생각과 조급함이 있다면, 걱정으로 허송 세월을 보내게 되는 것과 마찬가지 랍니다. 

다함께 위에 수록된 공부하기 좋은 노래 및 집중력향상곡듣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과정을 더욱 쉽게 잔머리를 굴려가며 숙제를 한다면 공부의 과정을 이해하지는 못 한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과정을 좀더 쉽게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들으며 해 보세요.

 학습의 이유를 알게 해 주는 느낌이 난 답니다.누구나 놀기 좋아하고 모든 활력을 노는곳에 집중을 하고 싶어 하지요.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라고 말 할 수 있는 분들은 사회의 뜨거운 경험을 몸으로 직접 경험을 해 보아서 그럴수도 있답니다. 수험생분들에게 아주좋은 공부하기 좋은 노래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