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 클래식 연속듣기

피아노,클래식

이시간에는 경쾌한 클래식 연속듣기를 올려봤어요. 봄을 알리는 아지랭이가 보이게 되면, 새로운 세상을 만나듯 펼쳐지는 꿈의 희망을 노래해 보게 되죠. 싱그러운 아침의 밝고 경쾌함을 클래식의 선율로 만나 보아요. 그래서 준비한 즐거움을 주는 경쾌한 음악의 멜로디가 기분을 최고로 이끌어 주게 되는 것 같아요.발랄하고, 즐거운 세상의 기운을 클래식의 선율로 아침을 맞이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위에서 올려진 선곡 되어진 경쾌한 클래식 연속듣기 리듬을 들으며, 귓가에 들려오는 기억의 흥겨움을 이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행복으로 만나보게 되는 유쾌함의 활력을 이어가 보시기 바랄께요.

아름다운 경쾌한 클래식 연속듣기멜로디가 마음속을 맑고 편안하게 만들어 드린 답니다. 부드러운 선율속에 아이와의 교감이 만들어져 엄마의 잔잔한 미소가 바로 아이의 미소로 지어 지니까요.

온 가족의 미소를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리듬으로 웃음이 이어지는 가족의 미소를 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감싸주는 위에 피아노 곡들을 들어보면 저는 기분까지 좋아지는거 같더라구요.

부드러운 태교 뮤직으로 편안한 마음이 이어지는 기쁨이 아이와 예비 맘의 마음이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지금 선곡해서 올린 경쾌한 클래식 연속듣기 즐겁게 들어보신다면 하루를 힐링듬뿍 올라갈수있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