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발라드노래

감미로운 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각 곡들마다 20가지의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감동적인 노래들을 들을수 있으세요.

감미로운 발라드모음 첫번째 리스트에요. 1시간 30분정도나오는데 추천리스트중 하나랍니다.

추억속에서 나오는 영혼의 하모니곡이에요. 클릭을 통해서 준비되어 있는 곡들을 즐겁게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생소할수있는 인디음악 22모음이랍니다. 연속으로 들을수있어요.

마지막 정말아쉬운데 함께 청취하고 2월 추운 이계절에 마음을 훈훈하게 달래보세요.

카테고리/아티스트

 혼합

 플레이곡

  감미로운 발라드곡들 믹서

최신 가요부터 시작하여 고전 음악까지 쉽게 찾아 감상할 수가 있지요. 혼자 운전 중이거나 여행 중에 가볍게 듣기 편한 것들이 아주 많이 마련되어있어 여유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세요.

 

기분이 좋지 않고 짜증이 날 때는 빠른 댄스 음악을 감상하고 비가 오거나 우울증이 빌려 올 때는 감수성을 더욱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발라드를 듣는 것이 효과적일 것 같아요.


오래전부터 자주 듣던 음악들이 들려오고 있어 다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처음부터 모두 감상해 보시면 자신이 싫어하는 곡은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만큼 적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추억의 감성 발라드 모음도 있고 게임할 때 감상하기 좋은 배경음악과 대한민국 대표 국민가수인 이선희의 명곡 모음집도 준비돼 있어요. 그 밖에도 듣기 좋은 것들이 넘쳐 나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소개를 했는데 여러분들께서 즐겁게 청취하시고 후에도 엄청나게 즐겁고 좋은곡들을 다시한번 소개도 할까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가수들곡들도 선별해서 올릴예정이랍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