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듣기좋은음악

좋은노래모음

감수성이 예민해지는 계절인 가을에듣기좋은음악들을 함께 올려드렸는데 듣고만 있어도, 선선한 가을바람이 콧바람의 불어 넣어주듯, 가슴이 설레게 해 주네요. 지난 여름의 뜨거웠던 열기를 어느새 잊은듯 선선해진 날씨가 온 세상의 옷들을 붉게 물들게 하는 것 같답니다.행여 낙엽이 떨어질까 조심스레 창밖의 가로수 길을 내다 보지만, 추억이 안겨다 주는 거리의 풍경을 느끼듯 마음속의 포근함을 노래를 통해 전달 받아 보세요.

  멋진 가을에 듣기 좋은 뮤직의 선율들이 기억하고 있는 행복감을 더욱 포근하고 아름답게 들려주게 될 테니까요. 바스락 거리는 거리의 모습들이 추억속의 낙엽이 되어 가슴속의 뜨거웠던 여름날을 식혀 주는 것 같을 테니까요. 감상하기 좋은 가을의 향기를 느껴 보세요.

가을에듣기좋은음악듣기곡 하나씩 듣다 보면 여러분과 공감을 이루는 곡들을 듣게 될 때 마다 감수성과 즐거움을 대폭 느낄 수 있게 됩니다.정말 대단한 명곡으로 김동규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는 가을과 맞는 계절 음악이면서도 결혼 축과 곡으로 많이 불리고 있답니다.

요즘 음악들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내가 좋아 하는 곡들을 언제 어디서든 즐겨 들을 수 있는데 저 역시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종종 듣고 있답니다. 즐거움이 가득한가을에듣기좋은음악을 지금 만나보세요.잔잔한 발라드는 역시 다른 계절보다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린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들려오는 소리들마다 미묘한 힘을 지니고 있어 울울한 기분이 들거나 마음이 착잡해 질 때 필히 감상의 시간을 가지세요.이계절은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이 모두 지나가고 선선한 날시를 통해 몸과 마음이 하결더 가벼워 지고 있지요.가을에듣기좋은음악으로 기분을 좋게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