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 삼국지

카테고리 없음

위미에서 개발한 색다른 장르의 재밌고 실감나는 스마트폰게임인 가위바위보 삼국지입니다.플레이를 하면 무려 5급등이나 하는 조운을 얻을수 있으며 실시간 대전을 통해서 6등급의 장수를 취득할수 있다고 하니 재밌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가위바위보 삼국지의 경우에는 역사에서처럼 총 3곳 위-촉-오 나라간 영웅들의 카드배틀이 이어 지고 자신만의 카들을 강화를 시킬수가 있으십니다. 



단순히 손가락으로 하는 놀이라고 해서 우습게 생각하지말아라!! 화끈한 전투와 강력한 긴장감으로 하면할수록 빠져들게 하지요!!책에서만 접했던 영웅들이 이제 자신이 영웅의 주인공이 되어서 각 장수와 싸우고 대전하며 즐겁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위에도 잠깐 언급했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카드를 강화시켜서 최강이 될수가 있습니다.


이건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지 플레이 진행영상 참고용으로 시청하세요


또한 역사속에 있던 삼국지의 내용을 그대로 게임속에 적용해서 자신이 역사속에 장군으로 멋진 경기를 펼쳐보도록 하세요.


의형제 시스템이 있숙명적인 배틀을 친구들과 치뤄보도록 하세요.게임플레이를 진행할때재미있고 다른게임들과 다르게 묘한 긴장감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스릴넘치는게임 아기자기하고 재밌습니다. 부담없이즐기기에 딱 좋은거 같네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마칠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