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슬픈 노래

슬픈노래

마음을 울리는 슬픈 사랑의 가사가 슬픈 노래를 통해 기억속이 옛 추억들을 떠 올려 보세요. 기억의 저편에서 아름다웠던 순간들이 떠 오르면, 행복감과 아련함의 길목에 서게 되죠.선곡 되어진 슬픈 가사의 리듬을 통해 마음속의 애절함을 돌이켜 보세요.추억의 기억들이 지금은 세월의 흐름을 통해 차분해 졌다는 것을 알게 되실 테니까요. 지금가사가 슬픈 노래모음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가사가 슬픈 노래 모음 지금 듣기를 했는데 첫번째 흘러나오는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정말이지 심장을 후벼 파는 그런 가사가 담겨 있어요.

우선 해당 노래는 일본어로 들려 오고 있으나 이렇게 고맙게도 한국어로 번역되고 있어요.

너무 슬픈 가사를 지니고 있는 노래들만 골라 모았답니다. 이런 곡들을 계속 듣고 있다보면 마치 극 심한 우울증이 걸릴것 같은 기분을 누구나 쉽게 전달 받게 됩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게 되면서 항상 기쁘고 즐거움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 까죠. 하지만 사람에게는 언제든 슬픔이 찾아 오기 마련이지요.

인생을 살아가면서 언젠가 닥쳐올 슬픔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미연헤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때는 몰랐던 아쉬움과 상대를 향한 비수가 다시 돌아온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철 이 들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죠.

살아가는 순간의 아픔도 모두 추억속에 행복으로 남아 있다는 것이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슬픔을 이겨 보세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남이 있으면 언젠가는 헤어짐이 있기 마련인데 해당 가사가 슬픈 노래음악을 통해 위안이 되는 시간을 찾아 보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아픈노래추천  (0) 2019.05.16
엄청 슬픈 노래듣기 ★ 150곡  (0) 2019.04.28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 300곡  (0) 2019.04.17
이별 슬픈노래 모음 ◆ 95곡  (0) 2019.04.09
완전 눈물나게 슬픈노래  (0) 2019.04.0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