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잘때 듣기 좋은 노래모음 ▶ 편안한음악

좋은노래모음

오늘은 잠잘때 듣기 좋은 노래 와 그리고 마음을 차분하게 안정시켜주는 편안한음악들을 올려드렸는데 몸이 피곤하고 잠을 자고 싶어도, 생각의 꼬리가 고민과 불만을 초래하게 되어 불면증이 오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가슴을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MUSIC으로 즐거운 상상의 시간을 감상해 보시면 어떨까요? 저와 함께 선곡 되어진 노래를 통해 보듬어 주고, 위로를 받게 해 주는 편안함을 만나 보세요.

복잡하고 다양한 일상의 일들로 열정이 식어가는 것을 느끼게 된다면, 자신도 모르게 모든 것이 귀찮아 지는 순간이 오게 되죠. 하루를 즐겁게 살기에도 짧다는 것을 알기에 하고 싶은 것만 해도 모자른 다는 허전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다함께 위에 수록된 릴렉스!! 잠잘때 듣기 좋은 노래모음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수면을 위해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답니다. 피곤에 지쳐 푹 쓰러져 스르르 잠이 오면 어느새 아침이 되어 눈을 뜨게 되는데요, 

불현듯 잠을 푹 자고 일어 난것 같은데도 아직 깜깜한 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눈을 감고 다시 이불 속으로 들어 간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 설잠을 자거나 늦잠을 자는 경우가 생기게 되지요. 

아침이 되면 자연스럽게 눈을 뜨는 것이 몸의 컨디션에 따라 좌우가 되는 것 같아요. 잠잘때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들어보시고 건강한 잠을 청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