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 노래듣기 추천모음 [사랑 그대로의 사랑 ]

남자가수

유용석과 송격호 듀오로 현재의 그룹을 창설하였답니다. 이번 푸른하늘 노래듣기 추천모음 은  90년도떄의 긴 시간동안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었던 곡들로 모아 두었답니다. 감상하시면서 옛날 추억을 떠올려 보세요.

푸른 하늘을 너무 좋아 펜들이라면그때의 시절이 떠올려 보세요. 푸른하늘 노래듣기 추천모음이 여러분의 젊은 추억들을 다시금 찾아 드리고자 하니 재미난 감상 시간을 가져 보실수 있겠죠.

데뷔는 1988년 하였으며 1집 부터 예사롭지 않은 대중들의 반응을 통해 승승장구 줄이어 대 히트를 치면서 등장하는 새로운 앨범들의 타이틀 곡들은 매범 좋은 결과를 찾이 하였답니다. 요즘에도 여전히 듣고 싶은 노래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으니 잘 감상하세요.

 

1집 겨울바다는 그때 당시뿐 아니라 현재 오늘날 오기 까지 여러 명곡으로 남고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애창 하고 있지요. 감동깊은 멜로디가 담겨 있으며 마치 겨울 이라는 추운 계절과 너무 잘어울리는 노래라 생각 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푸른하늘 노래듣기 추천모음에서는 자아도취도 겨울 바다 많은 매우 유명한 곡으로 남자들에게 있어서 많은 인기를 누려 왔지요. 그리고 마지막 그 아쉬움은 기나긴 시간 속에 묻어둔채도 듣기 괜찮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