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 [그리고 안녕]

남자가수

가수이면서 배우의 역활까지 멋지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그밖의 예능 프로그램등에 출현하여 멋진 활약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이승기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 조용히 감상하면 행복한 하루를 맞이해 주는건 어떨까요.

이승기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을 보시면 그동안 여러 히트곡들만 정리해 놓았어요. 하나씩 감상하시면서 이승기의 독특한 매력에 푹빠져 볼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 까요.

2004년 1집 앨범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면서 내 여자라니까를 불러 그때 당시 가요 신인상을 수상할 정도로 대중들에게 격찬을 받아 왔답니다. 그후로 4집까지 주구 장찬 앨범을 출시 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둘 만큼 노래 실력이 우수 하답니다.

 

현재는 가수 보다는 드라마에서 각광을 보여 주고 있은데 일일 시트콤 논스톱에 첫 방송출연을 하게 되면서 지금까조 10개가 넘는 프로그램에 참여 하여 멋진 활약을 보여 주었답니다. 음악실력 만큼 연기력도 매우 출중 한 수준이랍니다.

이승기 노래추천 목록 연속재생중에서도 가장 대표 곡을 선정 한다면 바로 내 여자라니까 일것 같네요. 요즘 연상을 커플들 상당히 많은데 이런분들이 해당 곡을를 꼭 한번 둘만의 장소에서 불러 주면서 사랑의 고백을 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