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슬픈노래 ◈ 슬픔

좋은노래모음

이시간 한국슬픈노래인데요, 우울한 생각을 하게 되면 마음이 더욱 복잡하게 된답니다. 잔잔한 노래에 마음을 놓일 수 있는 음악의 선율을 느껴 보세요. 

찬란히 빛나는 푸른바다의 물결을 보면서, 우울한 생각을 모두 잊어 보세요. 파도가 들려주는 위로를 받을 수 없다면, 사운드가 들려주는 뮤직으로 따스한 마음을 불러 일으켜 보세요.

리듬이 이끄는 멜로디를 듣고 있으면 슬픔의 눈물을 보이게 될 것 같아요. 헤어짐의 추억을 떠 올리게 되면, 왠지 쓸쓸하고 외롭다는 느낌이 들지만, 지나간 추억이라는 아련한 슬픔이라는 것으로 안도감을 느낄 수 있죠. 헤어짐이 있기에 새로운 만남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세요. 슬픈 노래를 들으며, 마음을 위로해 보세요.

발라드와 댄스고 그밖에 여러 가지의 장르의 음악들이 놓여 있지만 감동은 발라드가 최고라 할 수 있지요.바람이 분다 최고의 명곡으로 불릴 울 수 있을 정도로 이소라의 매력이 가득 담긴 노래 입니다.

슬픈 노래를 듣고 싶은 부들이라면 오늘 이렇게 다양한 가수들의 좋은 음악을 통해 보다 감성 있는 시간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충분한 재생목록을 차지한 만큼 즐거움을 지니게 됩니다.

기쁜 생각으로 조금씩 마음의 상처를 보듬어 주게 되며, 또 다른 희망의 노래가 들려 오게 되죠.차분한 마음이 들도록 해 주는 좋은 노래를 통해 마음의 편안함을 이어가 보세요.아직 늦지 않았다는 것을 마음속에 새기고, 활기 넘치던 그 때로 돌아간다는 재충전의 시간을 GOOD SONG 과 함께 해 보시기 바랄께요. 지금 즐겁게한국슬픈노래를 지금 감상하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나게 슬픈노래 추천  (0) 2017.05.08
비오는날 듣는음악 ♬ 감성곡  (0) 2017.05.07
롤할때 듣기좋은브금 120곡★  (1) 2017.05.03
클래식음악듣기 BEST모음  (1) 2017.05.03
가슴아픈노래 ♬ 선곡  (0) 2017.05.0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