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아픈노래 ♬ 선곡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가슴아픈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하세요. 슬픔을 간직하고 지나간 시간들이 많은 아쉬움이 남게 된답니다. 마음을 비울 수 있는 노래를 통해 가슴아픈 현실을 보듬어 주세요. 선곡 되어진 노래들은 슬픔을 소재로 구성 되어 있는 음악이랍니다.

총두개의 리스트를 올렸는데 지금 감상해주세요.

가슴아픈노래 목록에는 이와 같이 슬픔을 느끼고자 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음악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한곡 두곡 계속해서 듣고 있다 보면 분명 평소 감정이 마른 분들도 쉽게 젖어 들 수 있답니다.

세월의 흐름을 타고 오랜 사랑을 받는 노래들이 있기에 슬픔의 아픔과 괴로움을 달래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조용하고 차분하게 들리는 멜로디에 작은 눈물을 떨구며, 한 숨을 내쉬어 본답니다.

가끔 인생을 살다 보면 이는 울컥하고 울고 싶을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바로 오늘의 노래들을 가슴 아픈 가사들이 가득 담겨 있는 가슴아픈노래들로 듣고 있으면 눈물이 날 수 있는 음악들입니다.슬픈 이별 곡들이야말로 우리들에게 더욱 큰 감수성을 느끼게 해주는 음악 같아요.

실시간 무한 감상을 통해서 지금과 같은 가슴 아픈 음악들을 통해 여러분의 마음을 스스로 한 번쯤 위로해 보는 건 어떨까요.그리움의 시작도 이제는 지난 일이라는 것을 알기에, 가슴이 저미는 슬픔도 모두 잊어 보시기 바랄께요. 선곡 된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가슴이 메어지는 듯한 슬픔을 보듬어 주고, 새로운 희망을 그려 보시기 바랄께요.요즘 들어 솔로인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외롭고 힘들다고 느껴질 때에도 듣기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지금 즐겁게"가슴아픈노래"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