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노래무료듣기 ◆ New

추억노래

옛 기억을 아름답게 이끌어 주는 행복의 7080노래무료듣기를 통해 진한 추억을 보듬어 보세요. 행복의 기준이 어떤 것 일까요? 일상의 피곤함을 달래주는 조심스레 위로해 주고, 지친 어깨를 풀어주는 경쾌하고 즐거운 뮤직을 통해 리듬의 감성을 이끌어 보세요.

선곡 되어진 옛 7080의 뮤직을 들으며 감성이 다시 찾아오는 행복의 길을 멋지고 기분좋은 감성을 찾아 보세요.

각 목록들마다 여러분들이 원하고 있던 그런 노래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여러분들의 시린 상처를 감싸 안아줄 수 있는 곡들이 이렇게 많이 있어요.

마음이 슬퍼지고 있다 느끼고 있는 분들이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이 감성 깊은 음악들을 감상하면서 위로받은 시간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잔잔한 보이스의 음악들이 제 속해서 흘러나오는데 오랜 시간 듣고 있으면 감정이 절정이 이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젊음을 더욱 아름답게 이끌어 주는 행복들이 멜로디를 통해 청춘을 떠 올려 드릴 테니까요. 기억속의 아련함을 보듬어 주고, 진심어린 사랑을 말하던 행복들을 다시 느낄 수 있는 MUSIC으로 깊은 리듬의 선율을 이끌어 보시기 바랍니다. 눈물 나게 슬픈 노래를 듣고자 한다면 바로 지금과 같은 음악이 아닐까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음악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우선 지금의 노래에 한번 관심을 가져 보세요. 7080노래무료듣기 유투브 음악을 이시간에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