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겨울에 플레이 하기 좋은 캐릭터 [눈설탕맛쿠키] 리뷰소개 동영상

카테고리 없음

이번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고 추운 지금 같은 겨울때 플레이하면 정말 좋은캐릭터 쿠키런 눈설탕맛쿠키 동영상을 가지고 왔는데 정말 대박 좋은 캐릭터 인거 같네요. 플레이를 하면서 소환수를 쑝쑝~ 뽑아서 앞에 나오는 모든 장애물들을 파괴를 하면서 달리는 모습이 완전 제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까지 확 풀리는 모습인거 같네요. 암튼 그간 나왔던 쿠키들보다는 강추하는 캐릭입니다.


모두 소환해서 파괴를 해라 무슨 아이스크림 케익모양위에 쿠키가 올라가 있는 모습인데 상당히 귀요미네요. 강력하고 멋진 소환수를 뽑아서 보다 높은 점수를 낼수가 있으십니다.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 고득점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리뷰를 잘 하고 있는 모습이고 영상제작자분은희바님께서 제작을 했답니다.   



양쪽 귀에 하얀색의 커다란 귀마개를 하고 마법 지팡이를 들고 전진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어떤 기가 막힌 기술들이 나오는지 밑에 스샷을 보면서 이야기 하도록 할께요.   앞으로 달리고 있는데 하얀눈뭉치와 함께 꼬깔모자를 눌러쓴 눈탱이가 앞으로 튀여 나오면서 전진하는 모습을 볼수있으십니다. 저게 미니솬수의 모습이에요.    

이제는 아까도 처음에 스샷을 봤듯이 아이스크림케익 모양에 올라타고 있는 대형 솬수의 모습입니다. 저상태에서는 완전 무적이라 무서울께 하나도 없지요.  

달려달료~ 하면서 다양한 속성을 지닌 펫과 함께 질주를 한다면 높은 점수를 낼수도 있을꺼고 화끈한 플레이가 가능할꺼 같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