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신나는 노래 무료듣기

추억노래

7080 신나는 노래 무료듣기를 준비해 보았는데 해당 세대들이라면 현재 삼십대 중반 부터 시작 하여 40대 후반 이라 할수 있네요. 수십년이 흘러 갔지만 그때의 추억을 떠오르기 가장 좋은 것은 음악 이라 할수 있지요. 현재 재생 목록에 많은 곡들이 있어 재미나게 감상해 주세요.

7080 신나는 노래를 통해 오늘은 지난 가요에 당신의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렇게 주옥같은 노래 들로 이어져 나오는 음악에 잠시나마 휴식을 갖어 보세요.

알듯 모를듯 한 아련한 노래에 음을 따라서 불러 보세요. 그냥 흥얼 거려도 좋을 것 같아요. 아는 노래가 나온다면 따라 불러 보아도 좋겠지요. 언제나 곁에 음악이라는 친구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요즘은 노래 가사도 제대로 따라 부르기가 힘든 가요가 많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느린 스윙 곡을 들으면 왠지 모르게 마음의 안정이 되어가는 것 같답니다. 준비된 곡들에는 참 다양한 장르들이 있어 기분에 맞게 골라 감상하는것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무언가에 열중을 해보고 싶은 시간이 생긴다면 7080 신나는 노래를 틀어 놓고 깊은 사색에 빠져 보세요. 어느새 시간이 금새 흘러 지나가게 된답니다. 지금가지 뷰티의 음악블로그였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