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남자

좋은노래모음

친구들이나 또는 직장인들과 가끔 2차로 놀러가는 곳이라 할수 있지요. 신나게 목이 터져라 인기곡을 부르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수 있답니다. 오늘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남자편을 준비해 보았는데 열심히 연습하셔서 꼭 다음번에는 분위기 잡아 보세요.

첫사랑 버스커버스커 느리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은 멜로디 어중 간한 분위기에 부르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약간의 고움이 섞여 있어 힘겨울 수는 있으며 연습을 통해 충분히 소화 해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남자편에선느 여성들이 좋아 하는 곡으로 준비되 있답니다.

저도 얼마 전 친구들 동창회 때문에 1차 회식을 하고 2차는 노래방으로 출동을 하였는데 다들 최신 인기곡들만 부르더 군요. 뭐 노래자랑한 것도 아니고 자신이 가장 잘 부르는 것만 부르더군요.

 

다 함께 모여 있을 때에는 자신의 가창력을 독보 이는 것보다는 재미나게 함께 부를 수 있도록 만들어 가는 것이 더욱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러니 많은 분들이 동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많은 곡이 준비돼 있지만 일부분은 저작권으로 인해 플레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넘어가고 있으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그래도 비공개 또는 삭제된 영상을 빼고도 많은 동영상이 준비돼 있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남자편을 열심히 연습하여 나중에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불러줘 보세요. 준비되어 있는 곡들 죄다 우리나라 여성들이 좋아 할만한 곡이니까요. 그럼 전 이만 불러가고 다음에 다시 뵐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