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노래모음 [good for you , 괜찮아 괜찮아]

남자가수

본명은 남윤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데뷔 시절 부터 지금까지 무척 다양한 히트곡들을 내세워  실력 좋은 가수로 대중들에게 기억 되고 있습니다. 에릭남 노래모음 총 20여곡의 히트곡들을 만나보세요.

상단에는 대표적인 good for you , 괜찮아 괜찮아을 수록되어있습니다. 여성들이 매우 좋아 할 만큼 보이스를 지니고 있으며 외모 또한 순박해 보이면서도 귀여운 면을 찾아 낼수가 있어요. 이것이 바로 에릭남의 커다란 매력으로 데뷔시절 부터 무척이나 많은 여성의 열성팬들이 급하게 늘기도 하였다는 군요.

그거 알고계시나요 5개국어가 등통하다는 것을 솔직히 하나의 외국어도 마스터 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이렇게 다양한 외국어 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머리도 무척 좋다 할수가 있어요. 얼마전 인터뷰 하는 것을 보았는데 어찌나 말을 잘하던지 마치 프로 다운 면을 거침 없이 보여 주었죠.

따뜻한 봄계절이 찾아 온만큼 여러분들께 추천해 주고 있은 노래는 바로 봄이왔네 봄이 왔어로 계속해서 감상하고만 있으면 가사들이 참으로 달달하다는 것을 세삼스럽게 느낄수가 있어 생활의 활력소를 찾아 주기도 한답니다.

제가 좋아 하는 노래는 괜찮아 괜찮아  평소가 자주 듣는 곡으로 가사가 조금 슬프기도 하지만 애뜻한 사랑이 남겨 있는 것을 느낄수가 있어 종종 길을 혼자 걸어 갈때 듣고 합니다.  오늘 에릭남 노래모음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