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노래 모음 추천 [심쿵해]

여자가수

오늘 이렇게 요즘 한참 인기 있는 AOA 노래 모음 추천을 준비해 보았어요.   현재 지민,초아, 유나 ,유경 ,형정,민아,설현,찬미등 8명으로 이루고 있는 여성 댄스 그룹으로 이금부터 즐거운 음악 감상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AOA 노래 모음 추천곡들을 보면 모두가 좋은 노래들로만 구성을 이루고 있답니다. 그리고 4년전 2012년 데뷔를 하자마다 단기간에 꽤나 유명해진 그룹으로 가요무대만 나가면 화려한 의상과 멋진 춤과 노래들 대중들에게 불러 주었죠.

오늘 준비된 노래들을 말이 필요 없을 만큼 대표 인기곡들만 준비해 놓았답니다. 심쿵해를 시작 하여 사뿐사뿐 그밖에 여러 곡들이 순서대로 재생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가볍게 링크 주소만 클릭해 주시면 재미나게 감상 하실수 있답니다.

 

멤버들 마다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악기들도 잘 다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또한 설현은 현재 각종 광고 모델로써 절정기를 이루고 있는데 남자 여자 할것 없이 모두가 좋아 하는 연예인으로 현재 손꼽히고 있지요.

짧은 치마와 단발머리 참 좋은것 같아요. 그밖에 요즘 히트 치고 있는 심쿵해를 감상 할수가 있고 특히 AOA 노래 모음 추천을 통해서  현란한 뮤직 비디오를 감상 할실수가 있어 보는 재미도 누릴수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