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노래모음 듣기 [Mr. Chu 미스터 츄]

여자가수

6인조의 아이돌 가수로써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에이핑크 노래모음 듣기의 주인공은  (박초롱 ,정은지.손나은 ,김남주,오하영,윤보리)로 이루고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을 즐겨 부르고 있으며 Mr. Chu 미스터 츄 큰 인기를 보여 주었는데 지금부터 영상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2011년 첫 앨범을 발매 하면서 타이틀곡 HUSG 화 후속곡인 BUBIBU로 활동 하면서 열열한 인기를 누려온 왔으며 현재 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자랑 하고도 있지요. 에이핑크 노래모음 듣기 즐기다 보면 안좋은 기억들이 모두다 사라져 버린답니다.

2013년 세 번째 앨번 Secret Garden 발매 하게 되면서 부터 지상파 1위라는 뛰어난 성적에 오르면서 전성기를 맞기는 시기가 되었지요. 현재 데뷔한지 5년차 걸 그룹으로 수많은 무대 위에서 멋진 활약을 하는 인기 가수들이라 할수 있어요.

노노노 쇼 챔피언 에서 1위를 먹었죠. 또한 뮤직뱅크에서도 처음으로 1위의 기록을 세우면서 대대적인 활약을 선보이기도 하였답니다. 모든 곡들을 감상 하면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새로운 앨범들이 발행될때 마다 음악들이 좀더 좋아 지는것 같아요.

우리나라 현재 여성 그룹중 다섯 손가락안에 꼽힐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고 다양한 방송 매체들을 통해서 자주 만나 볼수 있답니다. 항상 기분전환을 하고자 할때 에이핑크 노래모음 듣기통해 즐거움을 되찾아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